2009. 12. 15. 14:59

커피 타임에 후배들과 담소를 즐기다
예전에 즐겨본 만화 이야기가 나왔다.

'초자력 충전!!' 이 최고였자나 하는데
후배들의 멀뚱멀뚱한 저 표정..
이거뭐야.. '초자력충전'을 모르는거야!!
이런게 세대차인가...나도 벌써 세대차이를 느끼는 나이가 된건가..

손짓 발짓하며 만화내용을 설명한다..ㅎㅎ
팔벌려 구호를 외치는 모션도 취해줬지.
그럼 저멀리 우주에서 내가 원하는 장착 무기들이 트랜스포터되어
뚜싱 뚜싱 퓨우웅퍽 찌이잉 철컥 하고 장착되는..ㅋㅋㅋㅋ

후배들은 마냥 신기해한다..
정녕 이 글을 보는 그대도 '초자력충전'을 모르는가? 

아래는 후배들에게 보여준 인터넷에 몇 안되는 자료들이다(자료가 별로 없네..췟)

- 외국 원판 동영상 (어떻게 무기를 장착했나를 회상할수 있다)

 

- 등장인물들 사진



- 해군 Max Ray 라고 한다

Cruiser


                                                             Tidal Blast




Depth Charger


- 공군 Ace McCloud


Sky Knight

                                         Orbital Interceptor



                                                                                       Sky Bolt

- 육군 Jake Rockwell

fireforce


                        wildweasel

hornet

detonator


만화제목은 '우주삼총사' 랜다 ㅋㅋㅋㅋ
80년대 만화치고는 전혀 꿀리지 않는다.
지금 그 2탄이 나와도 제법 인기 있을꺼 같은데..

왠지 인간적인 트랜스포머의 시초 같아서 옆은 미소가 흐른다 ..ㅎㅎㅎㅎㅎ
너무 인간적이야 ㅋㅋㅋ

'MEM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숫자쏭  (0) 2010.03.30
추억의 브랜드 292513  (0) 2010.03.24
웹툰의 아버지  (0) 2010.03.18
추억의 원더보이  (2) 2010.03.17
물컹물컹 추억의 아기공룡 덴버 껌  (1) 2010.03.07
Posted by 스왓